2020/10 4

[IT] 애드센스 중복계정 승인거절 해결 찐후기

애드센스 중복계정 승인거절 해결 찐후기 어느덧 이 블로그를 시작한 지 7개월이 흘러 무려 100번째 포스팅을 작성한다. 다른 파워 블로거분들에 비해 글을 많이 작성하진 않았지만, 포스팅 하나하나 할 때마다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다녀갔는지, 어떤 반응이 있는지 소소한 재미가 있는 것 같다. 지난번 작성한 호텔 후기가 Daum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었을 때는 방문자수가 갑자기 늘어나는 바람에 티스토리에 오류가 있나 확인을 해보기도 한 기억이 난다. 물론 그 뒤로 방문자수가 이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내가 공들여 쓴 글이 누군가에게 공유되고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뿌듯함을 느꼈다. 그런데 한 가지 필자를 괴롭히는 게 있었는데, 바로 Google Adsense 승인이었다. 필자는 지난 4월부터 무려 7개월간 신청을..

[맛집] 영종도 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영종도 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이번 영종도 여행을 하기 전, 영종도는 나에게 단순히 인천공항이 위치한 곳, 영화 실미도의 그 실미도에 갈 수 있는 길목이라는 곳에 지나지 않았다. 바다도 갯벌이 많은 서해보다는 깊고 맑은 물이 있는 동해를 선호했는데, 이번 여행을 통해 조금은 생각이 바뀐 듯하다. 영종도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매력 있는 곳이었다. 1,100만 명 영화 실미도의 배경지인 하루에 한 번 육지와 연결되는 실미도도 볼 수 있고, 짙은 갯벌에서 보글보글 숨구멍을 만들며 살아가는 게들도 볼 수 있다. 달과 지구 사이의 인력으로 인해 생기는 밀물, 썰물도 무심코 지나쳤던 어릴 때와는 달리 자연의 힘이 신기하고 위대하게 느껴진다. 한때 관광객이 많이 몰렸던 곳은 난개발 되어, 일부 지저분하게 정..

[호텔] 인천 네스트호텔 숙박 및 룸서비스 솔직후기

인천 네스트호텔 숙박 및 룸서비스 솔직후기 여행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세 가지이다. 잘 먹는 것, 잘 노는 것 그리고 잘 쉬는 것. 어렸을 적은 6인실 도미토리룸이나 하루 1~2만 원 하는 숙소에서도 몸을 누울 곳만 있다면 마다하지 않았다. 그때는 정말 눈을 붙일 공간만 필요했기 때문에 숙소비용을 아껴 한 곳이라도 더 가고 하나라도 더 먹으려고 했던 것 같다. 그 당시 제일 이해가 안 갔던 것이 호캉스이다. 당시는 호캉스라는 단어조차 없었지만, 좋은 호텔에 가서 푹 쉬다 온다는 게 무슨 의미인지 도대체 이해가 안 갔던 것 같다. 그럴 거면 집에서 쉬는 게 더 편하지 않는가? 한동안 외국생활을 하며 많은 곳의 좋은 호텔을 묵을 기회가 많았는데, 이때 이런 생각이 변한 것 같다. 집에서 주는 포근..

[맛집] 영종도 명태식해 수육 맛집 동해막국수

영종도 명태식해 수육 맛집 동해막국수 마땅한 여름휴가를 보내지 못해서일까, 7개월 이상 우리의 발목을 잡은 코로나 19 때문에 여행에 대한 갈망은 갈수록 더해만 간다. 그래서 짧지만 주말 동안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결정했다. (네스트 호텔 후기는 별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여행은 자고로 잘 보고 잘 먹고 잘 쉬는것 아니겠는가. 인천공항에 갈 때를 제외하고는 영종도에 가볼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부리나케 영종도 맛집을 찾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요새는 맛집 검색도 유튜브를 통해 많이 하게 되는데, 반가운 분이 보인다. 바로 샵 이지혜님이 운영하고 있는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서 소개한 영종도 막국수 맛집이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준다) 평소 막국수 러버인데다가 매콤 달콤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