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핫핫이슈

[패션] 컨버스 X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 추첨

Good Influencer 2020. 5. 22. 23:21
반응형

 

 

컨버스와 제리 로렌조의 콜라보레이션, 컨버스 X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 드로우가 한창 진행 중이다.

응모일은 5월 22일(금)부터 5월 25일(월) 오전 10시까지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26(화) 10시에 발표되며, 발표 후 8시간 내 구매해야 한다.

모델은 그레이, 블랙, 내추럴 아이보리 3가지 모델이고, 당첨 시 1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 후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한 후 본인 인증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카카오 알림톡 또는 SMS로 통보된다.

 

https://www.converse.co.kr/

 

main - Converse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converse.co.kr

 

피어 오브 갓은?

 

 

 

이번에 콜라보레이션하는 피어 오브 갓(Fear of God, FOG)는 2013년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설립한 스트릿 브랜드이다. 신발뿐 아니라, 캐주얼웨어, 재킷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셀렙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실제로 FOG 브랜드는 고가의 스트릿 브랜드이며, 스니커즈가 약 50-60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피어오브갓 감성을 입은 컨버스

 

 

 

발목까지 올라오는 어퍼 스타일이다. 어퍼는 캔버스 재질로 되어 있으며, 발목에서 끈을 한번 더 묶어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컨버스는 로우 스타일보다 어퍼 스타일을 좋아한다. 긴바지를 입었을 때 살짝살짝 보이는 발목 부분의 디테일이 좀 더 신경 쓴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텅(Tongue)이라고 불리는 혀에 해당하는 가운데 부분은 어퍼의 컨버스 재질과 달리 가죽 재질이며, 색도 반전색으로 믹스 매치된 모습이다.

 

 

 

 

발목에 끈을 돌려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실용성과 함께 디테일 측면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바닥 부분에 피어 오브 갓 에센셜 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필자는 내추럴 아이보리로 응모했는데, 면바지와 청바지 모두 매칭 하기 좋을 듯하다.

컨버스가 워낙 합리적인 가격 이어 145,000원이 비싸게 생각될 수 있지만, 피어 오브 갓 브랜드의 가격을 생각했을 때는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주문 후 어울리지 않아도 약 25만 원 정도의 리셀가가 형성되어 있어 재판매도 가능할 듯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하기, 구독하기, 댓글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1 2 3 4 5 6 7 8 ··· 12